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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431 PAD V 모든 유지 보수 재설정 특수 기능 명령 실행카테고리 없음 2021. 4. 2. 17:42
X-431 PAD V는 Android 7.1 시스템을 기반으로하는 Launch의 최신 최고급 자동차 종합 진단 검사 도구입니다. 이는 대형 자동차 모델 범위, 강력한 기능, 많은 특수 기능 및 정확한 테스트 데이터를 포함하여 자동차 결함 진단 기술에서 Launch의 많은 이점을 계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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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업데이트 된 기사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모든 유지 보수 재설정 특수 기능 Instruction of Launch X431 PAD V의 고객과 공유하십시오.
교육을 시작하기 전에 PAD V의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먼저 파악하기 위해 PAD V의 하이라이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1. 글로벌 버전, IP 제한 없음
2. 다국어 : 영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그리스어, 덴마크어, 헝가리어, 스웨덴어, 핀란드어, 루마니아어, 체코 어, 러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세르비아어, 페르시아어, 터키어, 아랍어, 중국말
3. 2 년 무료 온라인 업데이트, 2 년 후 업데이트 비용은 연간 399USD입니다.
4. 안드로이드 7.1 사용자 정의 시스템, Qualcomm 8 코어 프로세서, 10.1 인치 용량 성 터치 스크린, QC3.0 빠른 충전 지원.
5. 2.4GHz 및 5GHz 듀얼 주파수 Wi-Fi, 전송 속도가 이전 세대보다 빠릅니다.
6. 지원 상용 차량 및 승용차 진단, 지원 J2534, CAN FD, DoIP.
7. 넓은 모드 범위, 강력하고 많은 수의 진단 기능 및 정확한 테스트 데이터.
8. 효과적으로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의 네 모서리에 부드러운 고무 칼집과 함께 아주 새로운 산업 디자인; 댐핑 샤프트, 거의 180 도의 자유로운 조정; 교수형, 지원 및 정상의 세 가지 모드를 지원합니다.
대박! 이제 PAD V 모든 유지 보수 재설정 특수 기능 지침에 대해 알고 싶은 내용을 얻으십시오.
놀랍고 강력한 진단 기능 외에도 X-431 PAD V는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수행되는 서비스 기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오일 리셋 서비스
(2)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리셋
(3) 조향 각도 보정
(4) ABS 출혈
(5) TPMS (타이어 압력 모니터 시스템) 재설정
(6) 기어 학습
(7) IMMO 서비스
(8) 인젝터 코딩
(9) 배터리 유지 관리 시스템
(10) DPF (Diesel Particulate Filter) 재생
(11) 전자 스로틀 위치 재설정
(12) 기어 박스 매칭
(13) AFS (Adaptive Front-lighting System) 재설정
(14) 선 루프 초기화
(15) 서스펜션 보정
서비스 램프를 재설정하는 방법에는 수동 재설정 또는 자동 재설정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자동 재설정은 도구에서 차량의 ECU로 명령을 보내 재설정을 수행하는 원리를 따릅니다. 수동 재설정을 사용하는 동안 사용자는 화면의 지시에 따라 적절한 실행 옵션을 선택하고 올바른 데이터 또는 값을 입력하고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기 만하면 시스템이 다양한 서비스 작업에 대한 전체 성능을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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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오일 리셋 서비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차량 주행 조건 및 기후에 따라 최적의 오일 수명 변경 간격을 계산하는 엔진 오일 수명 시스템에 대한 재설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램프가 켜져 있으면 차량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서비스 후 서비스 램프가 꺼지고 시스템이 새로운 서비스주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주행 마일리지 또는 주행 시간을 재설정해야합니다.
오일 수명을 모니터링하는 엔진 오일 또는 전기 제품을 교체 한 후에는 서비스 램프를 재설정해야합니다.
(2)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리셋
브레이크 패드가 브레이크 패드 감지 라인을 착용하면 브레이크 패드 감지 라인이 신호 감지 라인을 온보드 컴퓨터로 보내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합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 한 후에는 브레이크 패드를 재설정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차 경보가 울립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재설정을 수행해야합니다.
a)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드 마모 센서가 교체되었습니다.
b) 브레이크 패드 표시등이 켜져 있습니다.
c) 브레이크 패드 센서 회로가 단락되어 복구되었습니다.
d) 서보 모터가 교체되었습니다.
(3) 조향 각도 보정
조향 각도를 재설정하려면 먼저 자동차가 직선으로 주행 할 상대 영점 위치를 찾습니다. 이 위치를 기준으로 ECU는 왼쪽 및 오른쪽 스티어링에 대한 정확한 각도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조향각 위치 센서 교체, 조향 기계 부품 (조향 기어 박스, 조향 칼럼, 엔드 타이로드, 조향 너클) 교체, 4 륜 정렬 수행 또는 차체 복구 후 조향 각도를 재설정해야합니다.
(4) ABS 출혈
이 기능을 통해 다양한 양방향 테스트를 수행하여 ABS (Anti-lock Braking System)의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BS에 공기가 포함 된 경우 ABS 브레이크 감도를 복원하려면 ABS 블리딩 기능을 수행하여 브레이크 시스템을 블리딩해야합니다.
ABS 컴퓨터, ABS 펌프,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 브레이크 실린더, 브레이크 라인 또는 브레이크 액을 교체 한 경우 ABS 블리딩 기능을 수행하여 ABS를 블리딩해야합니다.
(5) 타이어 압력 모니터 시스템 재세트
이 기능을 사용하면 차량의 ECU에서 타이어 센서 ID를 신속하게 조회하고 TPMS 교체 및 센서 테스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공기압 MIL이 켜지고 유지 보수가 수행 된 후, 타이어 공기압 재설정 기능을 수행하여 타이어 공기압을 재설정하고 타이어 공기압 MIL을 꺼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지 보수를 수행 한 후 타이어 공기압 재설정을 수행해야합니다. 타이어 공기압이 너무 낮거나, 타이어 누출,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장치 교체 또는 설치, 타이어 교체, 타이어 공기압 센서 손상, 차량용 타이어 교체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기능.
(6) 기어 학습
크랭크 샤프트 위치 센서는 크랭크 샤프트 톱니 가공 공차를 학습하고 컴퓨터에 저장하여 엔진 실화를보다 정확하게 진단합니다. Delphi 엔진이 장착 된 차량에 대해 치아 학습을 수행하지 않으면 엔진이 시동 된 후 MIL이 켜집니다. 진단 장치는 DTC P1336 '학습되지 않은 치아'를 감지합니다. 이 경우 진단 장치를 사용하여 차량의 치아 학습을 수행해야합니다. 치아 학습이 성공하면 MIL이 꺼집니다. 엔진 ECU, 크랭크 샤프트 위치 센서 또는 크랭크 샤프트 플라이휠을 교체하거나 DTC '학습되지 않은 치아'가있는 경우 치아 학습을 수행해야합니다.
(7) IMMO 서비스
이모빌라이저는 올바른 시동 키나 기타 장치가 없으면 차량의 엔진이 시동되는 것을 방지하는 도난 방지 메커니즘입니다. 대부분의 신차에는 이모빌라이저가 표준 장비로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중요한 장점은 자동으로 작동하므로 자동차 소유자가 활성화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모빌라이저는 가청 경보 만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도난 방지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도난 방지 장치 인 이모빌라이저는 자동차 엔진 시동에 필요한 시스템 중 하나 (일반적으로 점화 또는 연료 공급)를 비활성화합니다. 이것은 점화 키의 응답기와 스티어링 칼럼의 무선 주파수 판독기라고하는 장치 사이의 무선 주파수 식별에 의해 수행됩니다. 키가 점화 장치에 배치되면 응답기가 고유 식별 코드가 포함 된 신호를 판독기에 전송하여 차량의 컴퓨터 제어 모듈에있는 수신기로 전달합니다. 코드가 정확하면 컴퓨터가 연료 공급 및 점화 시스템을 작동하고 차량을 시동 할 수 있도록합니다. 코드가 올바르지 않거나 없으면 컴퓨터가 시스템을 비활성화하고 올바른 키를 시동 장치에 놓을 때까지 자동차를 시동 할 수 없습니다.
차량이 무단 키에 의해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차량의 이모빌라이저 제어 시스템이 차량의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 원격 제어 키를 식별하고 승인 할 수 있도록 도난 방지 키 매칭 기능을 수행해야합니다. 점화 스위치 키, 점화 스위치, 통합 계기판, ECU, BCM 또는 원격 제어 배터리를 교체 할 때 도난 방지 키 일치를 수행해야합니다.
(8) 인젝터 코딩
인젝터 실제 코드를 작성하거나 ECU의 코드를 해당 실린더의 인젝터 코드로 다시 작성하여 실린더 분사량을보다 정확하게 제어하거나 수정합니다.
ECU 또는 인젝터를 교체 한 후에는 실린더가 인젝터를 더 잘 식별하여 연료 분사를 정확하게 제어 할 수 있도록 각 실린더의 인젝터 코드를 확인하거나 다시 코딩해야합니다.
(9) 배터리 유지 관리 시스템 재설정
이 기능을 사용하면 차량 배터리의 모니터링 장치에서 재설정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원래 배터리 부족 오류 정보가 삭제되고 배터리 일치가 수행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배터리 매칭을 수행해야합니다.
a) 메인 배터리가 교체되었습니다. 원래의 배터리 부족 정보를 지우고 관련 제어 모듈이 잘못된 정보를 감지하지 못하도록 배터리 매칭을 수행해야합니다. 관련 제어 모듈이 잘못된 정보를 감지하면 자동 시작 및 정지 기능, 원키 트리거 기능이없는 선 루프, 자동 기능이없는 파워 윈도우와 같은 일부 전기 보조 기능이 무효화됩니다.
b) 배터리 모니터링 센서. 제어 모듈과 모터 링 센서를 다시 일치시키기 위해 배터리 일치가 수행되어 배터리 전력 사용량을보다 정확하게 감지하여 계기판에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10) DPF (Diesel Particulate Filter) 재생
DPF 재생은 연속 연소 산화 모드 (고온 가열 연소, 연료 첨가제 또는 촉매 감소 PM 점화 연소)를 통해 DPF 필터에서 PM (입자상 물질)을 제거하여 필터 성능을 안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DPF 재생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수행 될 수 있습니다.
a) 배기 배압 센서가 교체되었습니다.
b) PM 트랩이 제거되거나 교체됩니다.
c) 연료 첨가제 노즐이 제거되거나 교체됩니다.
d) 촉매 산화제가 제거되거나 교체됩니다.
e) DPF 재생 MIL이 켜져 있고 유지 보수가 수행됩니다.
f) DPF 재생 제어 모듈이 교체되었습니다.
(11) 전자 스로틀 위치 재설정이 기능을 사용하면 액추에이터를 스로틀하기위한 초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ECU에 저장된 "학습 된"값을 기본 상태로 되돌립니다.
이렇게하면 스로틀 (또는
공회전 엔진)을 사용하여 공기 흡입량을 조정합니다.
(12) 기어 박스 매칭
이 기능은 기어 박스자가 학습을 완료하여 기어 변속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어 박스를 분해하거나 수리하면 (일부 자동차 배터리 전원이 꺼진 후) 변속 지연 또는 충격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주행 조건에 따라 변속기가 자동으로 보정되어보다 편안하고 더 나은 변속 품질을 얻을 수 있도록이 기능을 수행해야합니다.
(13) AFS (Adaptive Front-lighting System) 재설정
이 기능은 어댑티브 헤드 램프 시스템을 초기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변 광 강도에 따라 어댑티브 헤드 램프 시스템이 헤드 램프를 자동으로 켤지 여부를 결정하고 차량 속도와 신체 자세를 모니터링하면서 헤드 램프 조명 각도를 적시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14) 선 루프 초기화
이 기능은 선 루프 잠금 해제, 비가 올 때 닫힘, 선 루프 메모리 슬라이딩 / 틸팅 메모리 기능, 차량 외부 온도 임계 값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5) 서스펜션 보정
이 기능은 몸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또는 제어 모듈의 차체 높이 센서를 교체하거나 차량 레벨이 올바르지 않은 경우이 기능을 수행하여 레벨 보정을 위해 차체 높이 센서를 조정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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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unch X431 PAD V All Maintenance Reset Special Functions Instruction
Launch X431 PAD V All Maintenance Reset Special Functions Instruction X-431 PAD V is Launch’s latest top-end car comprehensive diagnostic scan tool based on the Android 7.1 system. It inherits Launch’s many advantages in car fault diagnostic technologies, including large car model coverage, powerf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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