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el MS908S Pro : 활성 테스트, 특수 기능, 프로그래밍 및 코딩 지침
MS908S Pro 진단 플랫폼은 혁신적인 Android 멀티 태스킹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하며 강력한 Cortex A7 + A15 6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하며 9.7 인치 LED 정전 식 터치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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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에서는 웹 사이트에서 MS908S Pro를 구입 한 대부분의 고객이 Active Test, 특수 기능, 프로그래밍 및 코딩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수 있는지 문의했습니다. 아래를 확인하면 배우고 싶은 내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액티브 테스트
Active Test 기능은 차량 별 하위 시스템 및 구성 요소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됩니다.
테스트. 사용 가능한 테스트는 제조업체, 연도 및 모델에 따라 다르며 사용 가능한 테스트 만 메뉴에 표시됩니다.
활성 테스트 중에 테스터는 ECU에 명령을 출력하여
액추에이터. 이 테스트는 ECU 데이터를 읽거나 두 작동 상태 사이의 솔레노이드, 릴레이 또는 스위치 전환과 같은 액추에이터의 작동을 모니터링하여 시스템 또는 부품의 무결성을 결정합니다.
Active Test를 선택하면 제조업체 및 모델에 따라 다른 테스트 옵션 메뉴가 열립니다.
메뉴 옵션을 선택하면 테스트가 활성화됩니다. 모든 화면 지침을 따르십시오.
테스트 수행. 화면에 표시되는 정보와 방법은 수행중인 테스트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토글 및 가변 제어 테스트
아래의 데이터 스트림 정보와 함께 화면 상단에 활성 테스트 컨트롤을 표시하거나 그 반대로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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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성 테스트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기능 버튼은 테스트 신호를 조작합니다. 작동 지침은 테스트 화면의 메인 섹션에 표시됩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 적절한 선택을하여 테스트를 완료하십시오. 작업이 성공적으로 실행될 때마다 "Command Finished", "Activation Successful"또는 이와 유사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주의 사항 : 완료되면 ESC 기능 버튼을 눌러 테스트를 종료해야합니다.
2. 특수 기능
이러한 기능은 다양한 구성 요소 조정을 수행하므로 수리 또는 교체 후 특정 구성 요소를 재 보정하거나 구성 할 수 있습니다.
Adaptation Operation 화면의 메인 섹션에는 주로 네 부분으로 구성된 작동 및 차량 상태 정보 목록이 표시됩니다.
1. 맨 윗줄의 첫 번째 부분은 수행중인 작업에 대한 설명을 보여주고 오른쪽에는 Completed, Activated 등과 같은 실행 상태가 표시됩니다.
2. 두 번째 부분은 선택한 작업을 실행하기위한 전제 조건 또는 요구 사항을 보여줍니다.
3. 세 번째 부분은 두 번째 부분에서 제안한 전제 조건과 비교하기 위해 학습중인 차량 제어 모듈의 현재 상태를 표시합니다. 제어 모듈의 현재 상태가 제안 된 한계 값을 벗어난 경우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차량 상태를 조정해야합니다.
4. 마지막 부분에는 티치 인 작업을 조작하기 위해 화면 오른쪽 하단의 기능 버튼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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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를주의 깊게 읽고 그에 따라 차량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차량이 적응을 수행 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고 제공된 지침에 따라 적절한 선택을하십시오. 작업이 완료되면 완료 됨, 완료 됨 또는 성공과 같은 실행 상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ESC 버튼을 눌러 기능을 종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3. 프로그래밍 및 코딩
OBD II가 도입되고 최신 하이브리드 및 EV로 이어지는 이래로 자동차의 컴퓨터와 소프트웨어는 기하 급수적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차량용 소프트웨어는 서비스의 주요 요구 사항 중 하나가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이러한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1) 운전 성
(2) 연료 효율
(3) 전력 손실
(4) 오류 코드
(5) 기계 부품의 내구성
프로그래밍 및 코딩 기능은 차량 제어 모듈을 다시 플래시하는 데 사용되며, 차량의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수리 또는 교체 후 특정 구성 요소에 대한 적응 형 데이터를 다시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중요 메시지 : 프로그래밍 기능은 차량의 ECU와 통신을 설정하고 데이터를 전송하는 PassThru 인터페이스 역할을하는 J2534 프로그래밍 장치와의 연결을 통해서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프로그래밍 또는 코딩 작업은 테스트 차량에 따라 다르며 사용 가능한 작업 만 메뉴에 표시됩니다.
활성 테스트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기능 버튼은 테스트 신호를 조작합니다. 작동 지침은 테스트 화면의 메인 섹션에 표시됩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 적절한 선택을하여 테스트를 완료하십시오. 작업이 성공적으로 실행될 때마다 "Command Finished", "Activation Successful"또는 이와 유사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주의 사항 : 완료되면 ESC 기능 버튼을 눌러 테스트를 종료해야합니다.
2. 특수 기능
이러한 기능은 다양한 구성 요소 조정을 수행하므로 수리 또는 교체 후 특정 구성 요소를 재 보정하거나 구성 할 수 있습니다.
Adaptation Operation 화면의 메인 섹션에는 주로 네 부분으로 구성된 작동 및 차량 상태 정보 목록이 표시됩니다.
1. 맨 윗줄의 첫 번째 부분은 수행중인 작업에 대한 설명을 보여주고 오른쪽에는 Completed, Activated 등과 같은 실행 상태가 표시됩니다.
2. 두 번째 부분은 선택한 작업을 실행하기위한 전제 조건 또는 요구 사항을 보여줍니다.
3. 세 번째 부분은 두 번째 부분에서 제안한 전제 조건과 비교하기 위해 학습중인 차량 제어 모듈의 현재 상태를 표시합니다. 제어 모듈의 현재 상태가 제안 된 한계 값을 벗어난 경우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차량 상태를 조정해야합니다.
4. 마지막 부분에는 티치 인 작업을 조작하기 위해 화면 오른쪽 하단의 기능 버튼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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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를주의 깊게 읽고 그에 따라 차량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차량이 적응을 수행 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고 제공된 지침에 따라 적절한 선택을하십시오. 작업이 완료되면 완료 됨, 완료 됨 또는 성공과 같은 실행 상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ESC 버튼을 눌러 기능을 종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3. 프로그래밍 및 코딩
OBD II가 도입되고 최신 하이브리드 및 EV로 이어지는 이래로 자동차의 컴퓨터와 소프트웨어는 기하 급수적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차량용 소프트웨어는 서비스의 주요 요구 사항 중 하나가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이러한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1) 운전 성
(2) 연료 효율
(3) 전력 손실
(4) 오류 코드
(5) 기계 부품의 내구성
프로그래밍 및 코딩 기능은 차량 제어 모듈을 다시 플래시하는 데 사용되며, 차량의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수리 또는 교체 후 특정 구성 요소에 대한 적응 형 데이터를 다시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중요 메시지 : 프로그래밍 기능은 차량의 ECU와 통신을 설정하고 데이터를 전송하는 PassThru 인터페이스 역할을하는 J2534 프로그래밍 장치와의 연결을 통해서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프로그래밍 또는 코딩 작업은 테스트 차량에 따라 다르며 사용 가능한 작업 만 메뉴에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두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프로그래밍 작업이 제공됩니다.
(1). 코딩 – Teach-in Program, Component Adaptation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유사, 수리 후 차량 제어 모듈에 대한 적응 형 데이터를 다시 프로그래밍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는 차량 부품 교체.
(2). Operatio 재 프로그래밍ns – 새 버전의 소프트웨어 구독을 다운로드합니다.
인터넷 액세스를 통해 온라인 서버 데이터베이스에서 (이 절차는
태블릿이 인터넷에 연결되면 자동으로
소프트웨어 구독을 직접 확인), 최신 소프트웨어를 다시 프로그래밍
차량의 ECU 버전.
중요 메시지 : ECU 프로그래밍 기능을 적용하기 전에 태블릿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업데이트 서비스를 위해 태블릿이 제조업체의 서버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프로그래밍 또는 코딩 기능을 선택하면 제조업체 및 모델에 따라 다른 작동 옵션 메뉴가 열립니다. 메뉴 옵션을 선택하면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가 표시되거나 추가 선택 메뉴가 열립니다. 프로그래밍 또는 코딩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모든 화면 지침을 따르십시오. 화면에 표시되는 정보와 방법은 수행중인 작업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장치 화면에 실제로 표시되는 변형 코딩 기능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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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iant Coding 화면의 메인 섹션에는 차량 구성 요소 목록과 주로 세 부분으로 구성된 코딩 정보가 표시됩니다.
1. 목록의 맨 윗줄에는 화면 오른쪽 하단에있는 기능 버튼을 사용하여 코딩 작업을 조작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표시됩니다.
2. 목록 맨 윗줄 아래의 두 번째 부분은 코딩에 사용 가능한 모든 시스템을 왼쪽에 표시하고 코딩 데이터 또는 값을 오른쪽에 표시합니다.
3. 메인 섹션의 맨 아랫 줄에는 조작을 조작 할 수있는 기능 버튼이 표시됩니다.
차량 상태 및 코딩 정보를주의 깊게 확인하고 기능 버튼을 사용하여 해당 구성 요소의 코드를 편집하고 모든 항목에 대한 편집이 완료되면 보내기를 누릅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완료 됨, 완료 됨 또는 성공과 같은 실행 상태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ESC 버튼을 눌러 기능을 종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재 프로그래밍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리 프로그래밍 작업에서는 먼저 VIN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해야합니다. 입력 상자를 누르고 올바른 번호,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입력 한 다음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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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의 메인 섹션은 제어 장치에 프로그래밍 할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 정보는 물론 특정 하드웨어 버전과 현재 소프트웨어 버전 정보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래밍 절차 전체에 걸쳐 일련의 화면 작동 지침이 표시되어 안내합니다.
화면의 정보를주의 깊게 읽고 지침에 따라 프로그래밍 절차를 실행하십시오.
재 플래시 오류
중요 메시지 : 온보드를 다시 프로그래밍 할 때는 항상 차량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어 있고 양호한 작동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재 프로그래밍 중에 전압이 적절한 작동 전압 이하로 떨어지면 작동 실패의 위험이 있습니다. 때로는 실패한 작업을 복구 할 수 있지만 실패한 리 프로그래밍으로 인해 제어 모듈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작동을 위해 외부 배터리 충전기를 차량에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때로 플래시 업데이트 절차가 제대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 오류의 일반적인 원인으로는 태블릿, VCI 및 차량 간의 케이블 연결 불량, 플래시 절차가 완료되기 전에 차량 점화 스위치 끄기 또는 부족 등이 있습니다.
차량 배터리 전압.
프로세스가 충돌하면 모든 케이블 연결을 다시 확인하여 원활한 통신을 보장하고 플래시 절차를 다시 초기화하십시오. 이전 작업이 성공하지 못하면 프로그래밍 절차가 자동으로 반복됩니다.
그게 다야. 시간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주소로 연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메일 : sales@CarDiagTool.co.uk
스카이프 : cardiag.co.uk
Whatsapp : +86 15002705698
또는 https://www.cardiagtool.co.uk/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당사 제품에 대해 어떤 제안이나 질문이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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